언론보도

산업디자인학과, ‘대학생 참여 도시브랜드 콘텐츠 경연대회' 수상 등록일 : 2017-07-16 16:39

홍보실 조회수 : 149
아리따움팀 우수상, 해시태크광주팀·임유섭팀 장려상

산업디자인학과(지도교수 김제중) 학생들이 712'1회 광주광역시 대학생 참여 도시브랜드 콘텐츠 경연대회'에서 우수상 1, 장려상 2팀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상에 선정된 아리따움 팀(3년 황성재·노병주·김영은)은 상장과 함께 50만원의 상금이 장려상에는 해시태그광주 팀(4년 이강영·박유진·최치운·김가영·나소현)과 임유섭 팀(3년 임유섭)이 차지해 상장과 함께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한편이번 공모전은 '청춘이 말한다. 광주는 ○○이다'라는 주제로, 청년들의 시각으로 광주의 도시 브랜드를 재조명하고 시민들이 직접 도시브랜드 홍보를 주도하는 '참여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학기 동안 수업시간을 통해 지도교수가 지도한 결과를 한정해 출품하도록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전국에서 총 83개 작품이 접수됐다.

광주광역시는 출품작품 심사를 위해 74일 전문심사단의 블라인드 테스트로 영상과 비영상 분야 13개 본선 진출 작품을 결정하고, 77일 본선 발표 심사는 전문심사단 10명을 비롯한 청중심사단 70명이 참여해 대상과 최우수상 등 수상작을 선정했다.

입상작은 7월 중순부터 광주시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광주랑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