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산업디자인학과(시각융합디자인학과) 송유정·박별이 학생, 하나금융나눔재단 장학생 선발 작성일 : 2022-12-06 10:22

카테고리 : 학과뉴스 조회수 : 1092
  • 첨부파일 s.jpg (172.23 KB)
산업디자인학과(시각융합디자인학과) 송유정·박별이 학생, 하나금융나눔재단 장학생 선발

장학증서·장학금 각 100만원씩 전달

호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시각융합디자인학과, 학과장 송광철)는 11월 29일 교내 학생처에서 2022년도 하나금융나눔재단(함영주 이사장) 장학생으로 선발된 송유정(1년), 박별이(2년) 학생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각 1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김문호 학생처장, 하나은행 광주금융본부지점 우승구 지점장, 산업디자인학과 유선웅 교수가 참석해 두 학생의 장학생 선발을 축하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 측은 유선웅 교수와 함께 지난 2018년 행복상자 기증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산업디자인학과에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산업디자인학과에 지속적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하나은행의 출연으로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의 기부와 봉사를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매년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갖고 미래를 위해 정진하는 전국의 고등학교, 대학교 인재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